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스테이 인 성산 호텔 솔직후기 본문

제주도

제주 스테이 인 성산 호텔 솔직후기

트립노트 2022. 12. 18. 10:30
 
 
 

안녕하세요 제주도 다녀왔을때 숙박했던 제주 서귀포 호텔 후기 적어볼게요 ㅎ

여기는 성산쪽에 있는 숙박인데

제주 스테이 인 성산이라고합니다

여러동으로 구성되어있고 저희는 제일 끝동으로 배정을 받았어요 ㅎ

 
 

제주 스테이 인 성산의 룸은 들어가자마자 화장실이 보이는 객실이었는데요

언니커플과 다른방을 사용했는데

언니말로는 화장실이 굉장히 청결하지 않았다고 해요

저희가 숙박한 제주 성산 호텔의 객실도

엄청 깨끗하지도 안깨끗하지도 않았는데요

가운데 세면대가 있고 양옆으로 왼쪽으론 샤워실 오른쪽으로는 화장실이 있었답니다

이렇게 나뉘어 있는것은 만족했어요

드라이기도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드라이기는 더러워서 숙소에 가도 안쓰는데

사용해보지않아서 어떤진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는 가지고 다니는 내것이 제일 깨끗하니까~ 내껄쓰기로 ㅋㅋ

 

자 제주 스테이 인 성산의 어뮤티니를 살펴볼까요?

이건 굉장히 오래된 수납장으로 보였는데요 여기에 휴지도있고

엄청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고 옛날 인테리어 느낌인데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었답니다 ㅎ

기본적으로 물2개 있었고 커피 2개 있었어요

전에 어떤 숙박갔을때 저는 그런적 없는데

다른 같이 간 커플이 물도없어서 혼났다는 이야길 들은적있는데

물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네요 ㅎ

수건도 슬리퍼도 있었는데요

수건도 2장씩 사용할 수 있도록 있어서 쏘쏘했답니다 ㅎ

tv는 스마트 tv가 가능한 굉장히 큰녀석으로 달려있었는데요

이번에 저희도 이사오면서 tv를 구입했는데 ㅋㅋ

제주 성산 호텔에 이런 tv는 꽤 괜찮은것 같네요 ㅎ

화장실은 물이 좀 잘안나왔고 물이 잘 안빠져서 좀그랬는데

tv는 괜찮아서 좋았어요

 

침대는 이렇게 생겼구요 ㅎ

엄청 보기만해도 폭신해보이지않나요?

침대도 굉장히 폭신했고 제주 성산 호텔 가성비는 그냥저냥 괜찮았던것 같네요 ㅎ

오른편에 작은 테이블이랑 시스템에어컨까지

준비되어있었고 쏘쏘 했네요 ㅎ

엄청 좋지도 안좋지도 않고

제 개인적으로는 제주 스테이 인 성산은 1박 숙박하기 괜찮지만

화장실은 물이 잘 안빠지고 수압이 약하다 라는 점이 불편했고

그이외에는 그냥 저냥 쏘쏘~ 하다 라고 말하고싶네요 ㅎ

제주 서귀포 성산 호텔 결정 하실때 참고하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