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성산일출봉 맛집 성게 보말죽이 맛있었던 제주 해월정 본문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성게 보말죽이 맛있었던 제주 해월정

트립노트 2022. 12. 20. 1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갔을때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놀다가

간단하게 칼국수가 땡겨서 보말칼국수를 먹으려고 찾아본 가게를 소개해볼게요~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제주 해월정이라는 곳인데요

이미 소문이 많이 나서 손님이 많이있더라구요 ㅎ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ㅎ

포장도 가능하고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칼국수를 먹을생각에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제주 해월정은 보말칼국수로 유명한 가게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기대하며 입장해봅니다

 
 
 

내부에는 손님이 가득 있었는데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 ㅎ

저희도 자리를 안내받았구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선택해봅니다 ㅎ

 
 
 

사실 보말칼국수를 먹으러왔는데

4명이서 와서 여러 메뉴를 먹고싶었구요

직원분께 유명한메뉴가 뭔지 여쭤보니

성게 보말죽이랑 모듬물회 톳부추전이 잘 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이렇게 세가지를 모두 주문하고 보말칼국수까지 주문해보았답니다 ㅋㅋ

사실 가격이 높은편이라 맛에대한 기대치가 더 높아지기도 했네요 ㅋㅋ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었구요 ㅎ

반찬은 기본적으로 셋팅이되었답니다

톳부추전이 나오니까 간장과 김치 콩나물무침 짱아찌등이 나왔답니다

특별한 반찬은 없었지만

성게 보말죽과 먹기 좋은? 반찬들로 구성되었다 생각되었네요 ㅎ

 

성게 보말죽이 나왔구요

금액이 비싼만큼 양도 많았는데요

제가 평소 성게도 엄청 좋아하는데

확실히 일반 보말죽보다 성게가 들어가서

더 고소했던 성게 보말죽!

성산일출봉 맛집은 오시면 꼭 성게 보말죽을 드셔보시기 추천드려요

너무 고소하고 고소하고 고소하고 ㅋㅋ

너무맛있었답니다

그냥 표현이 맛있다라는 단어로 끝나는 맛이었네요 ㅎ

이게 맛있으니 다음 메뉴도 궁금하고 기대되었는데요

바로 보말 칼국수가 나왔답니다~

 

음 보말칼국수는 제가 생각한 맛과 너무 달랐는데요

보말이 가득 들었다 하지만 ㅠㅠ

미역이랑 홍합이랑 엄청나게 맛있는 비주얼은 아니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맛인 쏘쏘했는데

가격이 1만원인게 비싼편이지 않나 싶었네요

보말이 비싸니까 별거아닌것도 비싸겠지 한데

저는갠적으로.. ㅎ 요건 그냥 쏘쏘한데 비싸다 ~ 라고생각하네요 ㅎ

 

다음메뉴는 모듬물회

20000원인데

비주얼은 합격이었구요

국수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었답니다 ㅎ

하지만 이것도 ㅋㅋ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

사실 위에만 이렇게 쌓여있지 ㅠㅠ

양은 많은 편은 아니었답니다

왜이리 성산일출봉 맛집 뿐만아니라

제주도는 물가가 비싼지모르겠어요

이거다 다른 바닷가 근처가면 이정도 가격아닌데 ...

좀 비싼감이 있었답니다

 

내돈내산이라 정확히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는중이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으나,

가격은 비싸다가 제주 해월정의 결론 ㅎㅎ

그래도 뭐 ㅎㅎ 맛은있었네요 ㅎ~!

 

톳부추전도 나왔는데요

요건 ㅠㅠ 톳이 너무 찔기다고 해야하나요

약간 호불호 갈릴 맛이었는데

그래도 크고 맛있었답니다

근데 제 맛은아니었어요 ㅠㅠ

가격이 20000원이니 큰건 당연한거같고 ㅎ

맛은 질기니까 ..잘 안씹히는것 같고 ~

성산일출봉 맛집은 보말죽이 최고 맛있었구요

죽먹으러 오시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ㅎ

 

음료수로 마무리 하고~ 가격표를 봤는데 ㅋㅋ

7만원이나 나왔네요

한끼 먹을때마다 돈안아끼고 먹고오긴 하는데요

제주도 물가는 왜이리 비싼지 진짜 모르겟어요 ㅋㅋ

다 좋은데 물가는 ㅠㅠ 너무 싫습니다~!!!!

성산일출봉 맛집 찾으시면 제주 해월정 들려보시구요

성게보말죽 강력 추천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