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 섭지코지 풍경이 예술! 본문

제주도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 섭지코지 풍경이 예술!

트립노트 2022. 12. 21. 1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 소개해볼게요

섭지코지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죠?

저도 엄청 많이 들어봤는데 제주도 몇번 갔지만 이번에 처음 가보았답니다

사실 우도갔다가 지나가다가 들릴수도 안들릴수도 있는 곳이라서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곳일 것 같은데요

제주도 풍경 이쁜곳 찾으신다면 섭지코지를 강력 추천해볼게요~!

제주 섭지코지의 주차요금은 소형 (일반) 최초 30분이내는 1000원 / 15분 초과시 마다 500원 / 당일 최대 요금 3000원

대형 (버스) 최초 30분 이내 2000원 / 15분 초과시 마다 1000원 / 당일 최대 요금 6000원

주차요금도 꽤 저렴해서 오래 있다가와도 되었답니다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 입장해봅니다!!

 
 

섭지코지 올라가기 전 ~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처럼 ㅋㅋ

배가 고파서 천혜향 주스랑 오징어빵을 구매해보았답니다 ㅎ

주스는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는데요 ㅎ

오징어빵도 인기가 좋더라구요 ㅎ

사실 전에 잠깐 들리고 오징어구이정도 사먹고 올라가보지않고

왔었는데 ~ 여유있게 시간내셔서 풍경이쁜 곳이니 꼭 들려보시기 추천드릴게요 ㅎ

 
 

제주 섭지코지는 바다로 뻗어나오는곶 이라는 제주어인데요

제가 다녀왔을땐 멋진 풍경이 너무 예뻤는데

표지판에있는 사진보다 풀이 많이 자라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등대있는쪽이 붉은오름으로 오름내부에 붉은색 화산송이가 쌓여있어서 붉은오름이라 불린다고 하구요

오른쪽에 우뚝 솓은 돌은 선돌이라고 하는데 용암이 굳어서 형성된 암경이라고 하

네요~

이날 ㅋㅋ 붉은옷을 입구 갔었는데 초록 파랑 바다풍경과 참 어울리죠?ㅎㅎㅎ

사진이 잘나오는 옷 색으로 입구 가셔서 이쁜사진 찍고오세요 ㅎ

 

 
 

봄 여름 가을 겨울 제주 섭지코지의 변화를 찍은 사진들을 보니

다음에도 계절마다 방문하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

풍경이 정말 너무 예쁘고 파도소리도 너무 좋고

이날은 춥지도 않고 너무 좋았던것 같네요 ㅎ

제가 다녀온 계절은 10월입니다 ㅎ

 

제주 섭지코지까지 왔는데 등대는 올라가봐야겠죠?

힘들었는데 조금 ㅋㅋㅋ

그래도 또언제오나 싶어 후다닥 올라가보았구요

한 10분? 올라가면 되는것 같아요 ㅎ

언니커플 저희 커플 사진도 남겨보구요 ㅎ

구름도 너무 이쁘네요 ㅎ

타임랩스로 올라간영상 남겨봤는데 보셔요~

후다닥올라갑니다 ㅎㅎ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의 등대의 이름은 방두포등대인데요

붉은오름위 소원을 들어주는 등대라네요 ㅎ

소원 안빌고 왔는데 ㅋㅋㅋ

지금이라도 빌어볼까요?ㅎㅎ

 
 

등대에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아서 후다닥 나와야했구요 ㅎ

등대쪽에서 나와 사진찍어봤는뎅

너무 아름답습니다 ㅎ

여기서 바라보는 풍경은 아무래도 높이 올라왔으니 다 보이고

지평선과 저멀리 성산일출봉도 보이는듯하고 ㅋㅋㅋ

역시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으로 짱이네요 ㅎ

섭지코지 내려오면서 돌에서 이런 사진들도 남길 수 있는데요 ㅋㅋㅋ

모자가 뽀인트인 ㅎㅎ 사진이네요 ㅎ

이웃님들도 제주도 풍경 이쁜곳 찾으시면 꼭 들려보세요

저는 내년에도 방문할 수 있다면 ~ 또 들려보고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