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중문 맛집 은갈치 조림 구이 색달식당 저도 가봤어요 본문

제주도

제주 중문 맛집 은갈치 조림 구이 색달식당 저도 가봤어요

트립노트 2022. 12. 22. 10:30
 
 

제주 중문 맛집 후기 적어볼게요 ㅎ

제주도 다녀온 지 ㅠㅠ 또 오래되었네요

또 가고싶은 제주도~ 여기는 저희도 검색해보고 다녀 온

제주 은갈치 조림 구이 전문점인데요 ㅎ

색달식당이라는 곳이랍니다

사실 여길 검색하고 온건 아니구요

건너편 가게를 검색해 보고 왔는데

건너편에 이 가게가 있지뭐예요?

그래서 가격을 비교해봤더니

색달식당이 조금더 저렴해서 들리게되었답니다 ㅎ

대기가 긴듯이 앞에는 의자가 많았는데요 ㅎ

유명한 식당이긴 한것 같더라구요

 
 
 
 

제주 중문 맛집의 메뉴판 찍어봤구요

저희는 통문어 갈치 스페셜 2인으로 주문했는데 3인이라서

3인메뉴가 있었음 했는데 없어서 2인으로 주문했는데 이게 2~3인용이라고 하더라구요

문어통갈치 스페셜,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반마리, 돌솥밥 2개

음.. 금액이 여기가 더 저렴해서 왔으니

건너편 가게는 3인 메뉴가 있었고 얼마 차이 안났는데 거기로 갈걸 생각했던 메뉴판이었네요 ..

저희처럼 메뉴판 비교하다가 들어오신 분들 꽤 많으실 듯한데

3인이실땐 3인메뉴가 있는 곳으로 가시는것이 나을 수 있을 것같네요

왜냐면 돌솥밥이 2개밖에 안나오거든요...ㅎ

색달식당의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21시 30분

브레이크타임은

15시~16시

이니까 참고하시어 다녀오세요 ㅎ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석으로 되어있구요

테이블이 꽤 다닥 붙어있었는데요

저희는 사진에 찍히지 않은 왼쪽 자리에 앉아서 편했는데

오른쪽 좌석은 조금 불편할 것 같네요 ..ㅎ

 
 
 
 
 
 
 

반찬들인데요 ㅎ

엄청 특별하진 않았던 반찬들 ^^

10만원 넘는 밥상 치고는 개인적으로 ㅠㅠ

조금 실망스러웠답니다

제주 은갈치 조림 구이 전문점이라고 해서

굉장히 기대하고 엄마를 모시고 왔는데 ㅠㅠ

음.. 개인적으로는 쫌 실망했던것 같아요 ㅎ

한정식을 자주 가는데 1인 이 금액정도면 많이 먹을 수 있잖아요?

반찬은 ㅠㅠ 그냥 그랬어요

 
 

제주 은갈치 조림이 나왔구요

엄청 긴 갈치가 들어있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했는데

우선 전복6개, 새우 4개, 문어가 들어있었구요

사진에는 꽤 구성이 좋아보이게 나오네요 ㅎ

문제는 갈치의 두깨라고 해야할까요 ?

끓여 나온거라 데워서 덜어서 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한덩이씩 덜어서 먹는데

음.. 거의 갈치가 너무 얇아서?

살이 별로 없더라구요 ...

거의 꼬리쪽?이라고해야하나요 거기는 그냥 풀어져서

ㅠㅠ 국물을 떠야만 먹을 수 있었던 갈치 조림 ..

너무 기대했던 탓이라 실망도 컸었던 제주 중문 맛집 ㅠ

맛은 있었는데 가격대비 사실 양은 너무 적어서

두번은 안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주도 가서 항상 느끼는거지만

왜이리 음식값이 비싸닞

같은 요리래도 다른곳에선 이정도 금액은 아닌것 같은데

하면서 먹었던것 같아요 ..

 
 

이렇게 먹었는데

겨우 이렇게 사진을 하나씩 남겼다고 해야할것 같구요

색달식당이 싫어서 아니라

그냥 제주도 음식값이 비싼것이

여기서 확 느껴져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는것 같네요 ㅎ

사장님과,,, 직원분들은 친절하셨답니다. 오해는 하지말아주세요 ~...

 

이렇게 제주 은갈치 조림이 어디갔는지

모르게 풀어져버린 갈치조림 살들 ㅎ...

ㅎㅎ... 할 말이 없었네요

그냥 퍼먹었어요 ㅋㅋㅋ

 

솥밥은 2개 나왔구요

3인상도 만들어 주면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2~3인용이라고 하시고

밥은 2개만 주는건 좀 아닌거 아닌가? 하는 ... 생각이 들었네요 ㅎ

그냥 10만원 이상 밥 먹고 왔는데

뭔가 찜찜했던 제주 중문 맛집으로 불리는 색달식당 ㅠㅠ..

금액 조정이 필요하다 생각되네요

 

아까 사장님분들은 친절하다고 했죠?

이런 이벤트 하니 초코 크런치도 주시더라구요

음 저는 재방문 의사는 없구요

다음에 혹시나 제주 중문 맛집으로

제주 은갈치 조림을 먹게된다면 다음엔 반찬많이주는..곳으로 갈생각이고

건너편 가게도 한번 3인용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웃님들도 맛업진 않았으니 2인이신분들은 드셔보시고

3인은 약간 애매 하다~ 라는 개인적인 의견 참고하시어 다녀오세요

여기까지

색달식당 식사 후기였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비싼감이 있다고 생각되고

2인이갈땐 양이 많지만

3인이갈때는 솥밥이 2개라 좀 그랬다는 평이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