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협재해수욕장 낮과밤 본문

제주도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협재해수욕장 낮과밤

트립노트 2022. 12. 24. 10:30
 

안녕하세요~

전에 다녀 온 제주도 후기 이어서 적어봅니다 ㅎ

예랑이랑 제주도 첫여행이었는데요

제주도 여행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던것 같아요 ㅎ

서로 사진도 남겨주고 즐거웠던 기억이 남는 장소랍니다

엄마랑은 김녕해수욕장에 다녀왔었는데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으로 협재해수욕장은 또다른 분위기더라구요 ㅎ

엄마랑 갔을때 김녕해수욕장 포스팅도 첨부해볼게요 ㅎ

바다마다 느낌이 다른 제주도 너무 좋았답니다 ㅎ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협재해수욕장은

주차장 근처에 바다를 바라보며 이쁘게 사진을 남길 수 있는곳이 있었는데요 ㅎ

여기서도 한장 찍어봤어요 ㅎ

제주도는 귤모자 쓰고 사진찍을일이 참 많았는데요

귤모자 비싸기도 하고 뽕뽑을려고 열심히썼던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이날 햇빛도 쌔고 ~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ㅎ

저흰 커플 크록스를 챙겨갔는데요

크록스는 예랑이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템이 되어버렸는데

겨울용도 하나 커플템으로 살까 하네요 ㅎ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에 딱 어울리죵 ㅎ

 

돌이 있는 곳에서는 사람들이 사진도찍고 ~ 바다도 얕아서 해수욕도 즐기고 있었는데요

저희도 사진을 많이 남겨봤어요 ㅎ

언제 또 돌하고 사진을 남기겠어요 ㅎ

협재해수욕장은 꼭 들려보시기 추천드리는데요

경치도 좋고 사진스팟도 많고

잠시 쉬다 가기 좋은 곳이라 꼭 추천드려요 ㅎ

 
 

협재해수욕장에서 예쁘게 사진도 남겨봤는데요

이때 필름카메라도 챙겨갔는데

날좋음 필름 카메라는 뭘찍어도 잘 나온답니다 ㅎ

바다엔 크록스 색깔있는 티셔츠입으면 이쁘게 나오는것같아요 ㅎ

점프샷은 정말 너무나 어려웠는데 ㅋㅋㅋㅋ

이건좀 높게 뛰었네요 ㅋㅋㅋ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으로

협재해수욕장 너무 추천하는데요

저녁에는 이렇게 노을과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스냅도 찍었는데

스냅에서 못찍었던 자동차 샷도

저희차를 이용해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이런 분위기 좋은 느낌도 괜찮지 않나요?

다음에 결혼하고도 또한번 가서 이쁜 사진 찍고 오고 싶네요

또가고 싶은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