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애월 하갈비국수 먹어봤어요 본문

제주도

제주 애월 하갈비국수 먹어봤어요

트립노트 2022. 12. 25. 10:30
 

제주 애월에서 숙박을 한 적 있는데요~

그때 바로 근처에 있던 하갈비국수 후기 적어볼게요 ㅎ

바닷가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곳인데요

주차장도 있었는데 주차자리가 없을정도로

뷰를 보며 식사하기위해 오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

 

추가반찬이랑 앞치마 물티슈가 준비되어있었고

제일 잘나가는 메뉴들이 맛있어보이는

사진으로 홍보되고 있었답니다 ㅎ

 
 

우선 들어가자마자 손님들이 꽤 많이 앉아 있었는데요

중간에 뷰가 좋은 자리가 있었는데

저희는 정말 뷰 안좋은곳으로 안내받아서

기분이 좋지 않았었던 가게 였구요

음..

머랄까 자리를 바꾸려 했으나, 금방 금방 손님이 도착하니

자리를 바꿀 수 없었던 구조라고 해야할까요?

제주 애월 맛집은 뷰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었는데

제가 앉은자리는 그저 그랬네요

 
 

제가 앉은 자리는 맨 마지막 자리인데

뷰가 딱 이렇답니다.

별로 안이쁜 자리로 왜 안내를 해주셨는지 모르겠는게

중간에 앉겠다 했는데 여기가 뷰가 더 좋다며

안내받았으니 멀까? 싶었답니다.

어쨋든.. 자리를 옮길수도 없었던 상황이라 기분 좋지 않게 메뉴를 주문해야했구요

맛은 있길바랬네요 ㅎ

제주 애월 하갈비국수의 메뉴판이구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4명이라서 다 각각 다르게 주문해보기로 했답니다.

먼저 갈비고기국수를 주문했는데

세트가 있어서 13천원 메뉴2개 선택 또는 8천메뉴 +13천원메뉴 고른 후

흑돼지 돔배고기랑 전복버터구이2ps까지 나오는것이 4만원이니

이거로 골라보기로 했네요

비빔국수랑 일반 갈비국수 그리고 보말비빔밥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국수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고

갈비를 굳이 넣어야하나? 싶은느낌이라서 ㅎ

갈비없이도 맛있었을 육수인데 라는 생각이 들었구여

비주얼은 인스타에 올리면 좋은 비주얼이구나 싶었답니다 ㅎ

요즘은 맛은 보통이어도 비주얼이 이쁘면 ~ 장사가 잘되는것 같은데요 ㅎ

쏘쏘 했던 제주 애월 맛집 ~!

 

돔배고기랑 전복인데요

보쌈은 전날에도 다른 가게에서 먹어서 ㅎ

자주먹으니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구요

요것도 쏘쏘하구 비주얼이 좋다 생각했답니다 ㅎ

물론 ~ 맛도 있긴했는데 아무래도 어딜가도 돔배고기 먹을 수 있어서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네요 ㅎ

 
 

밥과 반찬들이 잘 나왔는데

느끼할 수 있는 갈비국수에 김치랑 유자단무지까지

잘 어울어졌구요~

 

제주 애월 하갈비국수에서 맛있었던 메뉴는

보말비빔밥인데요

새싹비빔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던 메뉴이구요

요건 꼭 드셔보시라 추천드리구 싶네요 ~

 
 

갈비고기국수와

제주 고기국수가 다른건데요

모르고 하나는 제주고기국수로 주문해서

다시 갈비고기국수로 변경해달라고 하여 고기를 받은상태구요

먹어보고 굳이 갈비가 얹어지는 거라면 안시켜도 될뻔했다고 생각했던

메뉴였던 갈비고구국수 였네요 ㅎ

이건 음 갠적으로 엄청 맛있다는아니었고

한번먹어볼 만한데 인스타용으로 사진찍기 좋네?정도의 느낌이었구요

 

비빔이 오히려 맛있었지 않았나? 싶네요 ㅎ

제가 왠만하면 국수는 물국수를 좋아하는데

비빔이 더 맛있었던 제주 애월 하갈비국수~!

이웃님들도 오시면 하나씩 다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이날 날씨가 좋았다면 루프탑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살짝 비올것 같은 날씨라

루프탑은 구경만 해야했네요

밥먹고 구경을 가보았는데요~

 

루프탑 꽤 예쁩니다 ㅎ

인스타에 나오는 사진들이 가득 찍힐것 같았던 루프탑

다음에는 혹시나 한번더 들리게 된다면

루프탑에서 식사해보고싶네요 ㅎ

 

제주 애월 하갈비국수는

2층인데 1층에는 갈비집이 있더라구요?

야외를 이용할 수 있었던 곳인데

오히려 여기가 더 ㅠ 앉고싶었던 자리였네요

ㅠ 다들 여기로 알고 오셨다가 위로 안내받으실텐데

이쪽과 완전 별개의 가게랍니다

하갈비국수 오픈은 10시, 마감은 20시

참고해주시구요 ~

 
 

밥다먹고 산채로로 산책해보았는데

밥먹고 걸어보는 산책코스가 엄청 예뻤던

제주 애월 하갈비국수 ~!

음식은 쏘쏘한데 뷰맛집은 아니었던...

손님들 안내해주실땐 맨 마지막 자리는 좀... 안내하지 않으셨음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