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제주도 대포 주상절리 제트보트 본문

제주도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제주도 대포 주상절리 제트보트

트립노트 2022. 12. 26. 10:30

안녕하세요~!!!

몇달 전 다녀온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후기 적어볼게요~!

제가 다녀왔을때가 9월일텐데요 ㅎ 지금은 1월이니 조금 추울 수 있을듯합니다 ㅎ

이때는 아직도 제주도는 따듯했는데요

제주도 대포 주상절리 제트보트를 타러 다녀왔구요

카멜리아힐과 함께 묶어서 판매되는 상품이 많더라구요 ㅎ

그래서 저희도 타보게 되었답니다~!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이구요 ㅎ

매표소에서 티켓을 바꿔야했는데요 ㅎ

반대편에 바로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의 매표소가 있답니다 ㅎ

 

매표소에 들어서니 요금표가 보였는데요 ㅎ

임산부 및 허리디스크 환자는 안전상 이용불가 이구요

5세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참고하세용 ㅎ

제트보트는 원가가 대인 1인 25000원 / 소인 20000원으로

15~17분 탈 수 있답니다 ㅎ

이외에도 페러세일링과 단독요트도 탈 수 있네요 ㅎ

여러가지 체험이 있었던

제주도 대포 주상절리 제트보트~!

 

JEJUJET이라 써있는 빨강색이 제가 탑승할

제주도 대포 주상절리 제트보트였구요 ㅎ

타러 이동해봅니다 ㅎ

이날은 파도가 쌔거나하지않았구요

날이 좋았답니다 ㅎ

사람들이 굉장히 이용을 많이 하는것 같았는데

인원이 모이면 탑승을 시키는것 같더라구요 ㅎ

카메라 , 가방은 휴대불가

하지만 핸드폰은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ㅋㅋ 핸드폰 가지고 가서 영상도 찍었답니다 ㅎ

언니가 전에 한번 타본적이 있어서

중심을 .. 꽤 잘잡더라구요 ㅎ

전 처음이라 완전 휙휙 돌때마다 무서워서 손잡이 부러질정도로

꽉 잡고 있었는데 ..ㅎ

무서워요 ㅎ

안전수칙은 기본적인것인데

손잡이를 양손으로 꽉잡아주고

절대 일어서거나 고개를 숙이지말라는 내용이있었고

파도를 넘을때마다 말을 타듯 엉덩이를 살짝 들어주면 좋다고 하는데

음..어려워요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게 제일중요한데

운전자가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면 한바퀴돈다는 신호이니

이때 꽉잡으셔야합니다 ㅎ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에는 우비랑 구명조끼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사람들이 탑승을 자주 해서

옷에 물이 묻어있었는데요 ..ㅎ

축축하지만 입어야만합니다 ㅎ

안젖으려면요ㅎ

 

모자도 있으면 함께 쓰면좋은데요

엄마랑 언니랑 저랑 ㅋㅋㅋ

우비소녀들같죠 ㅎㅎ

저흰 항상 여행갈때 우비 가지고 다녀서

우비샷이 참 많은데 이번에는 우비없이 왔는데

제주도 대포 주상절리 제트보트 덕에 우비샷 하나 남겼네요 ㅋㅋㅋ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입장하면서 사진찍으며 걸어가보는데요 ㅎ

무서우면서 굉장히 떨렸는데요 ㅎ

저는 사실 물공포증이 살짝 있어서 이런거 별로안좋아하는데

엄마는 바닷가 분이셔서

물을 좋아하시기에 함께 탑승하게되었답니다 ㅎ

여행은 함께 즐겨야죠 ㅎㅎㅎ

 
 

원을 그리면 한바퀴 도는거다 설명해주시는 운전자분 ㅎ

사실 제주도 대포 주상절리 제트보트는

엄청 물을 많이 먹인다는 소문이있는데

언니가 탔을땐 물을 엄청 뒤집어 쓴것 같더라구요

엄청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물 많이 안젖어서 탈만했구요

물적시는건 별로 안좋아하기에 ㅎ 감사했답니다 ㅋㅋ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구요 ㅎ

스릴넘치는것 좋아하시거나

배타는것 좋아하시거나

바다를 좋아하시는분들 !

꼭 타보시기 추천드리고

주상절리를 배에서 보는 모습도 굉장히 멋있기때문에

한번쯤은 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