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애월 에어비앤비 제주도 오션뷰 숙소 후기 본문

제주도

제주 애월 에어비앤비 제주도 오션뷰 숙소 후기

트립노트 2022. 12. 27. 10:30

안녕하세요 ~

몇 개월전 제주도 여행 다녀왔습니다~

언니커플과 함께 다녀왔는데

그때 당시 어느쪽으로 숙소를 잡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제주 애월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기로 했답니다

애월쪽은 지도상으로 왼쪽 윗쪽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언니네 커플과 2박3일을 예약해서 함께 숙박했답니다

이때 문제가 참 많았는데요

제주 애월 에어비앤비는 환불 규정이 정말 거지같더라구요

이때 3인이상 숙박이 불가하다고 뉴스가 나오고

숙박은 잡아놨는데 총 금액이 41만원인 객실을 예약했는데

환불을 요구하니 환불이 50프로 환불이라고 하더라구요

규정을 정확히 못본 제 잘못도 있습니다만

코로나로 인해 숙박을 안하는게아니라 못하는 경우인데

저희잘못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무조건 규정대로 한다고 하니 정말 어이가없어서

화가 났었답니다.

호스트도 50프로라고 하는 규정을 내세우며

본인들은 도와줄 수 없다고만 하는데

그럼 손님은 호구일까요?

가기전부터 정말 너무 열받았던 제주 애월 에어비앤비 숙소였네요

어쨋든 다행히도 !

저희가 숙박하는 날짜에 인원제한이 풀려

4인 숙박이 가능하게 되었고

고대로 숙박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기분은 나빴지만 취소를 할 수 없으니 그냥 ㄱㄱ 했답니다

 
 
 

제가 예약 한 제주 애월 에어비앤비 숙소 내용이구요

주방이있고, 해변과 인접하고 , 무선인터넷사용이 가능하고

건물 내 무료 주차가능!

반려동물입실가능

집전체 사용이 가능한것이 메리트였던 곳인데요

우선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었던 제주도 오션뷰 숙소였다고 생각하구요

숙소 사진 후기 남겨볼게요 ㅎ

 
 
 

저희는 놀다가 저녁에 입실했는데

미리 호스트에게 수건을 많이 가져다달라고 말해놨답니다

어디든 가면 수건이 모잘라서 항상 수건요청을 더 하곤했는데

여자가 둘이다보니 수건쓸일이 많잖아요?

그래서 미리 수건을 많~이 주세요 라고 요청해놨더니

정말 많~이 가져다 두셨답니다

여기서 조금 마음이 풀어졌어요 ㅋㅋ

우선 숙소를 보자마자 거실이 참 넓고 공기청정기도 켜저 있고

좋았는데요 ㅎ

거실은 매일 저녁 2박3일동안 밥먹고 ~ 술먹고~ 놀고 tv보고

했던 장소인데 꽤 편했답니다

 
 
 
 

다쓴 수건을 넣을 수 있는 빨래통과 옷걸이가 준비되어있었구요 ㅎ

화장실은 두개나 있었는데

방에 하나 , 거실에 하나

화장실이 2개라서 씻기 편했고 샴푸,린스,바디워시가 준비되어있고

손소독제와 치약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답니다 ~

방이 2개 있었는데

한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

이 방은 tv도 있었는데 제가 안찍었네요 ㅎ

언니네가 tv방을 선택했고 그대신 이방에는 화장실이 없답니다 ㅋㅋ

언니네가 거실화장실을 사용했고 저희는 화장실이 붙어있는 방을 사용했어요

거울이 있어서 화장하기 좋았구요~

 
 
 

여기는 저희 커플이 이용한 방이고

화장실이 붙어있는 방이랍니다 ㅎ

여기가 제주도 오션뷰 숙소인데

저희는 매일 저녁에 도착해서 창문한번 열어보지 않아서

아쉽지만 바다뷰를 볼 수 없었지만

마지막날 숙소 퇴실하고 조금 걸어나가니 한담해변이 쫙 펼쳐진 모습에

사진도 많이 찍고 했답니다 ㅎ

이웃님들은 제주 애월 에어비앤비 이용하신다면

꼭 제주도 오션뷰 숙소를 즐겨주세요 ㅎ

 

거실 옆으로는 주방이 있었는데 큰 테이블이 있어도

여기는 거의 이용안했던것 같아요 ㅎ

거의 저희는 거실테이블을 이용했답니다 ㅎ

tv보며 흐흐

그대신 음식을 준비할때는 물건 올려두고 했던것 같아요 ㅎ

주방에 이것저것 엄청 많이 있었는데요~

 
 
 

커피머신과 전기포트, 가스레인지, 조미료까지 잘 준비되어있었구요

저희는 이것저것 많이 사먹어서

요리를 하지않았지만

가족단위로 오신다면 요리도 해먹고 좋을듯 하네요 ㅎ

저흰 정말 요리 1도 안했네요 ㅋㅋㅋ

 
 

밥솥과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토스터기까지

거기에 전자레인지도 모두 준비되어있었는데요 ㅎ

없는게 없었던 제주 애월 에어비엔비 였답니다

그래서 비쌌던 거겠죠?

냉장고도 꽤 커서

저희가 회를 사왔는데 씻는동안 냉장고에 넣어두고 ㅎ

숙성시켰구요 ㅎ

 

주방옆쪽으로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오래 숙박하는 분들은 빨래를 해도 좋겠더라구요

저희도 옷을 몇개는 빨았던것 같아요 ㅎㅎ

옷도 빨래가 가능하고 , 분리수거함도 안에있으니

밖에 나가지 않아도 버릴 수 있어서 좋았고

이용에는 불편함이 전혀 없었던 제주도 오션뷰 숙소 였답니다 ㅎ

코로나 시기만 아니면 기분좋았을 숙소인데

코로나때문에 비싼숙소 이용하고 환불 수수료를 지불해야만 하는 경우가

있으니 약간 에어비앤비 이용하기가 꺼려지네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이용할지는 모르겠어요

어쨋든 코로나 없으면 이용할것 같은 ~

제주도 오션뷰 숙소 후기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