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성산일출봉 보이는 광치기해변 사진찍기 좋아 본문

제주도

성산일출봉 보이는 광치기해변 사진찍기 좋아

트립노트 2022. 12. 21. 10:30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제주도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해변을 소개해볼까해요

3박4일 제주도를 다녀왔지만 성산일출봉에 올라갈 시간은 없고

그래도 한번 뷰라도 보고 싶다 생각했는데요

검색해보니 딱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광치기해변을 찾을 수 있었구요

오션뷰가 정말 이쁜 해변이답니다 !

광치기해변의 주차장인데요

넓진않지만

꽤 주차를 할 수 있었구요

요기서 바다를 보며 주차 후 트렁크열고 앉아계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자리를 잘 잡으면 그렇게라도 캠핑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니

나중에 저도 해보려고 하네요 ㅎ

성산일출봉은 주차하자마자 바로 보였는데요

요기가 바로 광치기해변이구요~

이날은 집으로 돌아가는 날이라

못봤던 관광지를 구경해보자 하고

돌아보던중이었는데

제가 다녀간 3박4일중 날씨가 제일 안좋았답니다

비는아닌데 약간 구름?

해가 없어서 요렇게 우중추하게 사진이 나왔네요 뉴뉴

광치기해변의 오션뷰인데요

사람 진짜 많지요?

다들 이 오션뷰를 보기위해 이곳에 왔다고 생각되는데요

성산일출봉 나중에 꼭 올라가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멀리서 봐도 멋있는데 가까이가서 올라가보면 더 멋있겠죠?

 

주차장에서 사진찍으니 주차장이 찍혀서 조금 내려와서

성산일출봉 오션뷰를 찍어봤는데

어떤가요 ㅎㅎ

사람들이 많지만 꽤 이쁘게나오죠?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구름과 성산일출봉을 감상하고 있자니

빨리 저희도 함께 사진에 담기고 싶었답니다~

 

 

언니부부가 찍어준 사진인데요 ㅎ

저희가 준비하면서 찍힌사진도 있고

브이하고 찍은사진도있고 예쁘게 나온게 없네용 ㅠㅠㅠ

그래도 분위기있게 ~ 잘 나온것같아 마음에 들었네요 ㅎ

제가 이때 던킨에서 받은 토이카메라도 가져갔는데요

그때찍은 사진도 올려볼게요 ㅎ

카메라로 찍힌 광치기해변 너무 예쁘지않나요?

ㅎㅎㅎ 인화해서 제주도 풍경사진 가지고 있는데

곧 집 인테리어에도 꾸며볼 생각이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