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춘심이네 2호점 추천메뉴 본문

제주도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춘심이네 2호점 추천메뉴

트립노트 2022. 12. 17. 10:30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 다녀왔을때 언니가 춘심이네를 추천해서

다녀오게되었는데요

춘심이네는 갈치조림이랑 갈치구이로 굉장히 유명한 가게죠?

그래서 갈치구이를 먹을 수 있겠구나 하고 찾아갔는데

시간상 돌아가는날이라 제주 공항 근처 맛집으로 춘심이네 2호점을 들릴 수 밖에 없어서

들리게되었구요 ~

도착하고 메뉴를 알게되었답니다 ㅋㅋㅋ

 

2호점의 영업시간은 09:00-20:00로

브레이크타임이 15:30-17:00까지 있으니

참고하시어 방문해주시구요 ㅎ

춘심이네 1호점은 갈치구이랑 갈치조림을 판매한다면

춘심이네 2호점은 전복뚝배기 돌솥밥 전문점이라는점 ~!

참고하시어 다녀오시면 좋을듯 하네요!

 
 

도착했을때가 저녁시간대였는데

손님들이 들어오고 나가고 유입이 많았구요

저희는 손님이 조금 빠질 쯤 방문해서

친절한 사장님이 안내해주시는 테이블로 안내를 받아서 착석해보았답니다 ㅎ

ㅋㅋㅋㅋ

 

제주 공항 근처 맛집의 메뉴판 찍어보구요

저는 언니커플과 저희 커플까지 4명이어서

4인식사메뉴를 주문해보기로 했답니다 ㅎ

돔배고기 + 옥돔구이2마리 + 식사메뉴를 선택 할 수 있었구요

춘심이네의 특장점은 언니가 말하기를 반찬의 리필이 가능한점이었는데요

엄마랑 제주도에 왔을때 먹었던 갈치구이가게는 반찬리필도안되서

비싼대 짜증났었는데 받은만큼의 대우를 받고 오는 것 같았던 춘심이네는

확실히 서비스는 괜찮더라구요~

저희는 전복돌솥밥, 전복뚝배기, 뼈없는 고등어조림 뚝배기, 고사리육개장을 모두 주문해보았구구요

반찬이 나오길기다려봅니다~

 
 
 
 
 

반찬이 세팅되었구요

돔배고기는 보쌈고기를 말하는듯 했구요

반찬들이 깔끔하게 배치되었답니다

우선 엄마랑 춘심이네를 방문했어야 했다는 ㅋㅋㅋㅋ

생각이 문득 들었구요

역시 왜 이름난 가게를 방문해야하는가의 중요성도 알게되었구요

 
 
 

반찬구성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재주 공항 근처 맛집 ~!

죽도 맛있었고 돔배고기도 꽤 양이 많아서

4명이서 충분히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즐기기 좋았구요 ㅎ

잡채랑 쌈까지 구성을 잘 해주셔서 좋았답니다 ㅎ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말이 있죠?

춘심이네 2호점이 딱 그랬답니다 ㅎ

우선 반찬셋팅부터 맘에들었고

사장님의 친절함이 두번째로 맘에들었던 가게인데요 ㅎ

돔배고기를 맛있게 먹고 있던 중 메인 뚝배기가 나왔구요

사진찍어봅니다!

 
 
 

왼쪽부터 고사리육개장, 고등어조림뚝배기,전복뚝배기, 전복돌솥밥 이구요

개인적으로 네가지 모두 먹어본 느낌은

제일맛있었던것 전복돌솥밥

제일 별로였던것 고사리육개장 이랍니다 ㅋㅋㅋ

고등어조림뚝배기는 맛있었는데 조금양이 적은느낌이었는데

아마 저희가 4명이서 함께 먹어서 덩어리가 적은 느낌이 들지 않았을까 생각하구요

맛있답니다 ㅎ

그리고 전복뚝배기도 맛있었는데 요건 해산물이 많이 들어서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고사리 육개장은 제주도에 유명한곳이 있죠?

사실 춘심이네 2호점의 고사리 육개장은 너무 느끼하고 ㅠㅠ 맵지도 않고 해서

우리가 생각하는 육개장과 너무 다르니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데요

그래서 바로 집가는길에 포장으로 고사리육개장 가게에서 포장을 했는데요

둘의 맛을 비교하자면 고사리육개장은 그집이 더 맛있었다는 결론이구요

개인 입맛에 차이는있겠지만 확실히 간이 되어 있는것을... 선호하지않을까 싶네용 ㅎ

2호점 고사리 육개장은 조금 밍밍 합니다 ㅎ

 

 
 
 

옥돔구이와 국물이 메인과 함께 나왔는데요 ㅎ

맛있었고 ㅎㅎ 고사리육개장이 너무 밍밍해서

고춧가루랑 고추를 요청했는데

사장님 너무나 친절하십니다 ㅎ

고객에게 맞춰주시는 센스가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음식이 맛이 없음 어떻습니까 ㅎ

평타는 하고있고 저는 한번더 온다면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재방문의사 100프로입니다 ㅎ

 
 

갈치속젓도 맛있게 먹었는데

갈치나 갈치속젓 그리고 고사리육개장까지도 전국택배를 하고 있었구요~

저도 나중에 기회되면 주문해보려고 하네요 ㅎ

저는 갈치속젓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

 

배가 정말 터지게 먹었는데

후식으로 오미자차랑 매실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ㅎ

제주 공항 근처 맛집은 다르네요 ~!

손님들을 위한 커피까지 준비 해주시다니 ㅎㅎ

저는 가게에 매실차 있는것을 참 좋아하는데요

아재입맛인가바요 ㅋㅋㅋ

약간 배부르게 먹고 매실로 마무리 해주면 소화도잘되고 좋더라구요?ㅋㅋㅋ

가족들과 함께 들리기 좋았던 춘심이네

사장님 짱짱 친절쓰~!!!

 
 

은갈치 선물세트도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전복뚝배기 돌솥밥 전문점 춘심이네 2호점 메뉴 참고하시어

들려보세요~!

제주 공항 근처 맛집은 춘심이네!

강추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