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 숙박후기 본문

제주도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 숙박후기

트립노트 2022. 12. 16. 10:30

안녕하세요!

글씨체를 바꿔보았어요 ㅎㅎ

전에 사용하던 글씨보다 더 잘 보이는것 같네요 자주 쓸듯하군용 흐흣

오늘은 엄마와 여행을갔던 #제주도여행 에서 숙박했던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 숙박후기를 적어볼텐데요~

 

 

외관은 이렇게 호텔느낌 물씬나는 느낌으로 보였구요

제가 예약했을때 날짜를 잘못봐서

잘못 예약을 잡았는데요 ㅠ

여행갔을때가 3명 숙박이 불가하여 2방을 숙박해야 했던때라

연락드려서 급히 다음날 숙박으로 예약변경 문의를 드렸는데

너무나 친절하게도 2방의 예약을 변경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응대도 너무 잘해주셨고 감사해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ㅎ

 
 

제주 서귀포 호텔의 명함을 찍어 올리면서 주차이야기 부터 시작할텐데요

호텔이지만 주차장이 건물에 조그맣게 있는지 저녁에 도착하면

거의 이용이 어려웠고 그대신 무료주차장이 굉장히 주변으로 넓게 있어서

예약 후 받아보는 문자로 쉽게 주차장을 찾기 좋았구요

저녁에 도착했는데 저녁주차는 조금 헷갈렸지만

아침에 체크아웃 후 주차장을 보니 ㅋㅋㅋ

이렇게 넓었구나 많았구나 싶더라구요

사진을 잘 보시고 주차를 잘해보시기 바라구요~

 
 

입구부터 호텔느낌 물씬~

입구에는 여행지 팜플렛이 가득했구요

저도 이것저것 챙겨서

성인이 된 후 첫 여행인만큼 ㅋㅋ

제주도의 이곳저곳을 계획하기위해

지도를 챙겨보았답니다

 

컴퓨터도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체크인을 기다릴 자리도 준비되어

꽤 편안한 호텔이용을 할 수 있었답니다 ~

 

키를 받고 올라가 보았는데요~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는 2층부터 10층까지

객실로 운영되고 있었고

1층은 프론트데스크 겸 커피숍, 로비, 레스토랑, 편의점까지 있었답니다

편의점은 따로 이용해보지 못했는데 호텔 주변으로 걸어서 5분거리에

세븐일레븐이 있더라구요

몇층인지 ㅋㅋ까먹어서 층수는 적지 않을게요

우선 복도는 깔끔하게 되어있었구요

엄마혼자 주무시고

언니와 제가 함께 잠을 잤는데

옆방으로 잘 배정받아서 올라왔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세탁기!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는

비지니스맨,우먼들을 위한 호텔이라고 생각되는게

출장오신 분들이 옷을 빨래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것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저희처럼 여행객에게는 필요없는 세탁기라고 해도

여름같은 경우나 바다를 이용할경우?

필요할수도 있겠다 생각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차와 포트가 준비되어있었답니다 ㅎ

 

언니와 함께 잠을 잤던 트윈룸인데요

방도 엄청깔끔하지않나요?ㅋㅋㅋ

침대가 폭신하고 이불도 따뜻해서 좋았구요

사실 호텔은 공기가 차서 항상 목감기 걸리거나

아침에 일어나면 건조하거나 하는데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는

그렇지 않았고~ 굉장히 꿀잠 잤답니다 ㅋㅋ

 

tv도 볼 수 있었는데

벽걸이 tv라서 ㅋㅋㅋ 좋았는데 넷플릭스가 되는 호텔이더라구요

비지니스호텔중에 넷플릭스가 자유로운 호텔은 거의 없었던것 같은데

맘에들었네요 ㅋㅋ

침대옆으로 앉아서 차마실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있었구요 tv있는 공간이

넓어서 짐을 풀어놓기 좋았답니다 !

 
 
 
 

천장에 에어컨겸 난방기가 설치되어있었는데요

건조하지 않게 잘 잘수있었답니다

옷걸이가 준비되어있었고 슬리퍼도 있었고

거울이 있었는데 ㅋㅋ 거울이 조그맣지만

여자분들에게는 화장할때 편리하지 않았나 싶네요

저도 잘 사용했답니다

냉장고는 냉동실기능이 있는것으로 준비되어있어 편리했구요

금고도 있었고 젤 좋았던점은

전자레인지~ ㅋㅋㅋ

전자레인지는 대부분 프론트를가야하는데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

딱! 준비되어있어서 편리했답니다

저녁밥을 먹어야했던 저희는

편의점에서 사온 도시락도 데워먹을 수 있었고 편했네요~!

 
 

화장실인데요

욕실과 화장실이 유리문으로 분리되어있어서 편했고

수건은 조금 부족했지만 ㅋㅋㅋ 큰수건이 있어서 잘사용했네요

드라이기와 여분의 휴지 그리고 어뮤니티로는 샴푸,린스,바디 준비되었고

칫솔은 따로준비되진않더라구요

요즘은 호텔에서 칫솔이 안나온다고 하네요?

어쨋든 요거하나는 불편했지만 법적으로 정해진 부분이라고 하니~

제주 서귀포 호텔 윈스카이 호텔 이용시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호텔 숙박후기 마치구요

재방문의사 100프로네용 ㅋㅋㅋ

다음에도 또 들려볼 생각이네요~

아 화장실 물 잘나와요

그리고 물도 잘 빠졌던것 같아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