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도 보롬왓 제주 표선 가볼만한곳으로 최고! 본문

제주도

제주도 보롬왓 제주 표선 가볼만한곳으로 최고!

트립노트 2022. 12. 15. 16:44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주도 보롬왓 다녀왔 온 후기 남겨볼게요

제주도 갔을때 스냅사진 찍고 왔는데 스냅 작가가 첫 코스를 거의 이곳과 비슷한 느낌인 곳으로 잡아서

비슷한 느낌이 찍기싫어서 여긴 저희끼리 오겠다고 말하고 패스 했다가 다음날

개인적으로 들려봤던 장소인데요

개인으로 오길 참~ 잘했다 생각했던 제주 표선 가볼만한곳이랍니다

보롬왓이 뭔가 하실텐데요

카페이름이구요 ㅋㅋ 제주 서귀포 카페 찾으시는분들

꼭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주도 보롬왓의 입장료는 1인 4000원이었구요 ~

제주 서귀포 카페에는 왜 입장료를 받지?

생각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그만큼 잘 가꿔놓은 꽃밭과 정원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ㅎ

 

제주도 보롬왓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곳곳이 사진찍는 장소였는데요

여긴 예뻐서 찍어봤는데

남자친구는 눈이 안이쁘게 나와서 스티커 붙여보지만 ㅋㅋㅋ

이렇게 이쁜 사진 찍는 장소가 참 많았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제주 서귀포 카페에서는

꽃구경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저는 10월에 다녀왔는데 메밀과 맨드라미 꽃 그리고 핑크뮬리까지 볼 수 있었는데요

곧 소개해볼게요 ~

 

들어가는 입구에는 수염 틸란드시아라는

공중식물이 있었는데요

공기중의 수분과 먼지를 먹고 자라고 미세먼지를 잘 흡수하는 식물이라는데

이곳을 지날땐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지나갈 수 있었구용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저도 찍었는데 예쁘게 나온게 없어서 둘이 찍은것 하나 남겨보구용

어두워서 카메라보다는 핸드폰으로 찍는게 더 나은듯 하네용 ㅎ

 
 

들어가는길 정말 꽃구경 제대로 하고 들어갔구요

사진찍을 장소도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었던것 같네요 ㅎ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던 입장~!

제주 표선 가볼만한곳 찾으시는분들께

강력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제주도 보롬왓에는 직접 재배한 메밀가루를 판매하고 있었구요

배게나 탈취제 등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

여기에 들어오면 메밀향이 퍼져서 굉장히 기분 좋았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서 가져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제주 서귀포 카페라고 아까 말씀드렸듯이

드디어 카페가 모습을 드러냈구요 ㅋㅋ

내부에 사람들이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구요

카페는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조용한곳 야외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 아예 야외로 나가서 드시는 분들도 꽤 계시는것 같더라구요

야외에는 이렇게 특이하게 생긴 방석?도 있었는데요

누울수도 있고앉을 수도 있고 ㅋㅋ

사진은 꽤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이번에도 남자친구 표정이 영 아니라 가려보구요 ㅋㅋㅋ

요런 분위기라는점만 참고하세용 ㅋㅋ

 

제주도 보롬왓의 외부 모습인데요

다들 이 꽃구경을 하기위해

제주 서귀포 카페를 찾아 오지 않나 싶을 정도로!

핑크뮬리가 예뻤구요

저도 이쁘게 사진 남겨보기로 했답니다 ~

 
 

언니네 커플도 찍어주고

저희 커플도 찍어주고 ~ 서로 사진 이쁘게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았는데

구름과 핑크뮬리 정말 장관이었답니다

제주 표선 가볼만한곳은 사진찍는 장소가 참 많았는데요

이런 꽃구경 언제 해보나 했는데 너무 행복했답니다 ㅎ

 
 

돌담길을따라 맨드라미 꽃구경을 하기위해 내려가 보았구요

양도 키워지고 있었는데 ㅎ

동물원과 식물원이 함께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구요

자연친화적인 공간이었답니다~

 
 

깡통열차가 있었는데요

요게 운행을 하는건데 저희가 갔을땐 사진찍기 용으로 세워져 있더라구요

요기서 사진찍으면 진짜 예쁘게 나오는데요

이웃님들도 제주 표선 가볼만한곳 들리시면 요기 스팟 기억하세용

 
 
 

멘드라미 꽃은 처음봤는데요

색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빨강 노랑 반반씩 심어져 있어서

요기 사이에 들어가서 사진찍는사람들이 엄청 많았구요

후딱 저희도 포즈잡고 찍어봤답니다 ㅎㅎ

꽃에서 사진찍으면 누구나 예쁘게 나오는것 같은데요 ㅎ

색도 이쁘고 10월의 멘드라미 꽃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마지막 사진은 남자친구랑 메밀꽃밭 앞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진짜 커플사진 엄청 남기고 온것 같네요 ㅋㅋㅋㅋ

저를 위해 귤모자도 같이 써주고 ㅎㅎ

사진찍어주느라 고생했네용 ㅎㅎ

제주 표선 가볼만한곳 꽃구경 제대로 할 수 있으니~!

꼭 들려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