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서귀포 가볼만한곳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녹차 오프레도 먹었어요 본문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녹차 오프레도 먹었어요

트립노트 2022. 12. 15. 1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

오설록 티 뮤지엄 카페를 소개해볼게요

다들 아시겠지만~ 정말 이곳은 강력 추천이랍니다 ㅎ

저도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지만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고 무료로 개방해서 녹차밭에서도 사진도 남길 수 있고

여러가지 체험공간도 마련해두어서 꽤 괜찮다고 생각했구요~

후기 적어볼게요~

 

여긴 오프레도 포토존인데요

사진을 찍을 때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서 찍어봤구요 ㅎ

이곳은 인스타 포토존으로 유명하더라구요 ㅎ

이게 녹차 오프레도인데요 ㅋㅋ

좀있다가 먹어볼 베스트 음료랍니다 ㅎ

저도 귀요미 포즈로 녹차 오프레도에서 사진도 남겨봤는데요

ㅎㅎ 인스타에 왜 이곳을 올리는지 알겠더라구요~

꽤 재밌는 사진이 나와서 좋았던

서귀포 가볼만한곳~!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차와 제주가 선사하는 가치있는 쉼 이라고 적힌 곳에서 ㅎㅎ

포토존이 또 마련 되어있었는데요

저는 이런거 절대 ~ 고냥 지나가지않습니다 ㅎ

사진한장 남겨주시구요~

 
 

바로 건너편에는 오설록의 마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ㅋㅋㅋ

이런 다양한 오브제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더라구요

언니도 저도 사진남기기해봤는데요 ㅋㅋㅋ

사람들이 쳐다보건 말건 ㅋㅋㅋ

재밌는 사진 남겨보기에 열중해봅니다 ㅎ

 
 
 
 

오설록 티 뮤지엄 카페에는 이니스프리가 입점해 있는데요

제주 이니스프리에서는 곳곳에 사진 스팟이 준비되어있었는데

ㅋㅋㅋ

요런거 들고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저도 활용해봤네요 ㅎ

이니스프리 내부에는 화장품이 귀엽게 판매되고있었구요~

그옆에는 카페도 있었답니다 ㅎ

제가 들릴 카페는 이곳이 아니구요 녹차 오프레도를 먹을 수 있는

오설록 티 뮤지엄 카페를 들릴거구요 ㅎ

이니스프리를 지나 조금더 가다보면 ~

녹차밭을 만날 수 있답니다

 

초록초록

녹차가 가득한 오설록 티 뮤지엄 카페!

초록초록 하니까 사진을찍으면 하늘과 초록색 녹차밖에 안보여서

이쁜사진이 나왔는데요

보시는것처럼 사진찍는 분들 많아서 사람이 걸릴 수 있는데

뒷쪽으로 조금만 가면 ㅋㅋㅋ

사람들이 걸리지않게 찍을 수 있겠더라구요

 
 

엄마랑 언니랑 함께 떠난 여행이라서 ㅎㅎ

같이 사진도 남겨보구요 ㅎ

저도 혼자 남겨봤는데요~

사진찍을 곳이 참 많았던 오설록 티 뮤지엄 카페~!

사진 이곳 저곳 찍고 제가 꼭 먹고 싶었던

오설록의 녹차를 먹으러 들어왔는데요~

 

서귀포 가볼만한곳은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자리찾기가 쉽지않았는데요

다행히 ㅎ 운좋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구요

매시간 정기소독이랑 열화상 카메라를 운영하여 코로나 대비도 하고 있다고하니

안심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었구요~

 
 

서귀포 가볼만한곳 메뉴판을보고 구매하려했는데요 ㅎ

이렇게 어떻게 생겼는지 실물사이즈의 모형도 준비되어있어서

주문도 편했답니다~

저희는 엄마와 언니 저까지 먹을 수 있는

메뉴로 best set A로 주문했는데요

녹차 오프레도 + 그린티롤케익 조각 + 그린티 아이스크림

하여 17300원으로 주문했답니다~

 
 
 

우선 모두다 맛있다는 평이구요 ㅋㅋㅋ

저는 서귀포 가볼만한곳의 녹차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평소에 녹차 좋아하지도않는데

녹차 아이스크림을 혼자서 다 먹었던것 같네요 ㅋㅋㅋ

이웃님들도 다른곳 녹차아이스크림 드시지말고 ~ 꼭 오설록에 오셔서 드셔보시구요

녹차 오프레도도 너무 맛있는데

하~ 정말 또먹고싶어요 ㅎ

나중에 제주도 가게되면 또 먹으러 가야겠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