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제주공항 근처 맛집 고사리육개장 먹으러 우진해장국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도

제주공항 근처 맛집 고사리육개장 먹으러 우진해장국 다녀왔어요

트립노트 2022. 12. 15. 16:0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 다녀온 이야기 써볼게요

엄마랑 다녀왔을때는 우진해장국을 처음 알게되었지만

낮에 갔을땐 대기가 너무 길어서 입장을 할 수 없었는데요

포장해서 먹을 시간조차 없었답니다

하지만 이번에 커플여행을 다녀왔을때는

두번째 방문인만큼 먹고싶은거 다 먹어보기로 했구요~

숙소에 돌아가기 전~! 고사리육개장 포장을 하기로 했답니다 ~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식사하시면되는데요 ㅎ

저희는 거의 마감시간에 다녀와서 포장만 가능했구요

매일 06:00-22:00에 영업을 하니까

참고하시어 포장주문하러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

제주공항 근처 맛집의 입구이구요 ㅎ

전국 택배가 가능한점이 정말 좋았는데

연중무휴라는것도 대단한데 ㅎ

매일 사람이 줄서있다는것도 너무 신기했답니다

사실 우진해장국을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엄마와 놀러왔을때도 실패했었고

이번에 춘심이네 2호점 다녀왔을때 ㅠㅠ

고사리육개장을 먹었는데 먼가 밍밍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말하는 우진해장국 육개장은 어떤맛일까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저녁을 먹고 바로 픽업하러 다녀왔구요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ㅎ

 

내부에 cctv가 있었는데요 ㅎ

아직도 손님들이 꽉 차있더라구요 ㅎ

고사리육개장을 4명이 먹어야하니 2개를 주문했는데

몸국까지 해서 한개씩 주문할걸 약간 주문실수를해버렸는데

다음에는 몸국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을했답니다 ㅋㅋㅋ

가격은 고사리육개장 몸국 사골해장국 9000원

녹두빈대떡 15000원에 판매되고있었답니다 ㅎ

짜라란 ~ 포장해온 제주공항 근처 맛집의 해장국

너무 맛있어보이지않나요 ㅋㅋ

사실 기대가 엄청되었구요

바로 상차림을 시작했네요 ㅎ

 

반찬은 이렇게 두개 챙겨주는데요

부추김치와 깍두기구요 ㅎ

이때도 사실 여러 음식을 포장해와서 ㅎ

반찬의 맛은 기억이 잘안나는데요 ㅎ

 

고사리육개장의 맛은 잘 기억난답니다 ㅋㅋ

춘심이네는 밍밍했는데

확실히 우진해장국꺼는 간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배 안고팠다면 엄청나게 많이 먹었을듯 하구요

남자들은 술이랑 아주 잘 어울린다며 잘 먹더라구요

밥에먹어도 맛있을것같고 술안주로도 너무 잘어울어졌던

제주공항 근처 맛집~!

이웃님들도 꼭 드셔보세요 ㅎ

 

우진해장국은 전국택배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하니 ㅎㅎ

제주도가시면 숙소돌아가기전 포장이나 집가기 전 공항근처에서 식사하실분들

제주공항 근처 맛집에서 드셔보세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