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경주 카라반 뷰델 인피니티 온수풀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숙소 본문

경주

경주 카라반 뷰델 인피니티 온수풀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 숙소

트립노트 2023. 1. 13. 10:30

 

안녕하세요~

몇일 전에 다녀 온 경주 카라반 뷰델의 이야기 해볼게요 ~

요즘 날씨가 쌀쌀해 졌지만 인피니티 온수풀 수영장이 있는 경주 캠핑장이라면 ㅎ

추워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ㅎ

 

 

 

 

 

 

 

경주는 이번에 두번째 방문인데

이번에는 2박3일로 다녀와서

하루는 뷰델을 이용했는데 체크인 하는 곳의 뷰부터 너무 멋지지 않나요?

 

 

 

 

 

 

 

체크인 사무실의 내부는 이렇게 보드게임도 빌릴 수 있고

캠핑장인 만큼 라면이랑 과자 등 먹거리가 판매되고 있었답니다

숙소 도착하기 전에 마트에서 다 구매해서 왔는데 ㅋㅋ

라면이나 햅반 쌈장 같은것은 ㅎㅎ

모자르면 뷰델 사무실에서 구매해도 좋았답니다~

 

 

 

 

 

 

경주 카라반에서는 무한리필 바베큐 세트를 판매하고 었는데요

고기(삼겹살+목살)

햇반,김치찌개,소시지,새우,버서,각종반찬,김치,마늘,고추,쌈장,기름장,소금장,파채,상추까지

제공하면서 2인기준 70,000원의 금액에

햇반,김치찌개,소시지,새우,버섯을 제외한 나머지는 무한리필로 추가해 먹을 수 있으니

꽤 금액이 괜찮아보였답니다~

저희는 엄청 많이 먹을 것 같지않아서 마트에서 구매해서 왔지만

마트들릴 시간이 없거나 가족단위로 간편히 바베큐를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괜찮은 구성이라 생각되었답니다~

 

또한 바베큐 후 불멍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캠핑엔 불멍이 빠질 수 없잖아요~

저도 불멍세트를 신청해보았답니다~!

 

 

 

 

 

 

 

 

 

뷰델 사무실에는 손님들을 위한 요런서비스도 준비되어있었는데요

통에 기름장이나 소금등 소스를 고기구워먹을때

챙겨 갈 수 있도록 준비해두셨더라구요~

저는 고기먹을때 기름장을 좋아해서

소금기름장을 챙겼구요 ㅎ 소금도 고기에 뿌리도록 준비했답니다~

 

 

 

 

 

 

 

 

제가 이용한 경주 카라반은 b-02실인데요

바로 옆쪽으로는 친구 커플이 함께 이용했답니다

카라반은 4명까지 함께 숙박할 수 있는 생각보다 넓은 구조로 되어있었는데요

이렇게 주차도 하나씩 할 수 있도록 공간이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옆으로는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바베큐장도 붙어있어서 구조가 참 편리하게 구성되어있구나 생각했답니다~

 

 

 

 

 

 

 

 

뷰델의 전기는 어떻게 돌아가느냐 궁금하실텐데요

키를 요렇게 들어오자마자 오른쪽 부분에 꼽으시면 바로 전기가 돌아가면서

호텔처럼 숙소의 전기들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뷰델의 이용 수칙이 잘 적혀있어서 찍어봤구요 ~

입실은 15시로 퇴실은 11시랍니다

객실에선 당연히 절대 금연이구요

22시 이후에는 다른손님들을 위해 고성방가는 자제~!

당연한거지만 적혀있었구요

저희도 늦게까지 불멍했는데 다행히 시끄럽게 떠드는 사람들도 없었고

분위기 느끼며 놀 수 있었구요

분리수거장은 각 구역의 오른쪽 끝부분에 있어서

분리수거도 바로 바로 하기 좋았답니다!

 

 

 

 

 

 

 

 

짠 들어가자마자 찍어 본 카라반의 내부인데요

들어가자마자 왼편으로는 화장실과 침대2개, 주방이 있었구요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밥솥, 전기포트까지

없는것 없이 다 준비되어있었답니다

호텔 부럽지 않았던 경주숙소의 구성~!

대박이지 않나요?

게다가 수건도 여유롭게 준비되어있었는데요

뷰델에는 인피니티 온수풀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수영 후 수건으로 몸을 닦을때 여유 수건이 필요한데

사장님이 센스있게 여유롭게 준비해주셔서 잘 사용했답니다

 

 

 

 

 

 

욕실 옆 침대는 2층으로 구성되어있었는데요 ~

아이들이랑 함께 오는 분들이라면

아이들도 편하게 재울 수 있고 계단으로 올라가는 구조라

이용하기 편했고 특별한 잠자리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ㅎ

 

 

 

 

 

 

 

 

주방식기류는 소주컵부터 머그컵까지 ㅋㅋㅋ

그리고 가위랑 국자, 뒤집게, 집게까지

잘 준비되어있어서 고기 구울때 요리할때

사용하기 좋았답니다~!

인덕션이 달려있어서 물을 끓이거나 라면 먹을때도 편했는데요

카라반 내부가 너무 깔끔해서 좋았답니당

 

 

 

 

 

 

 

 

주방 바로 앞으로는 이렇게 앉아서 밥을 먹거나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구성 대박이지않나요?

이렇게 편리하게 구조를 뺏다니 이게 호텔인지 차인지 헷갈릴 정도였답니다 ㅎ

여기 앉아서는 같이 온 커플과 루미큐브도 하고 보드게임도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구요~

아침에 라면도 먹고 진짜 편리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카라반의 왼쪽편으로는 화장실이 있었는데

화장실도 꽤 넓었구요~

우선 이날 추웠는데 따뜻한물이 콸콸 잘 나와서

대만족이었구요

어뮤니티가 로션,샴푸,린스,바디, 치약, 샤워타올까지 준비되어있어서

굉장히 편리했답니다

이런건 호텔에도 없을때가 많은데

어뮤니티도 좋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왔네요~

그리고 휴지가 가득 들어있었는데 이부분도 높은 점수 주고 싶네용

휴지도 거의 안채워놓는 숙소를 많이 봐서 손님들이 불편해할 부분들을

잘 체크하고 있었던 뷰델 ~ 만족스러웠답니다

 

 

 

 

 

 

 

 

 

자~ 카라반의 왼쪽을 구경 다했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오른쪽을 구경할텐데요 ㅋㅋ

뷰델의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메인 침실이랍니다

뷰가 너무 멋졌는데

경주에 두번째 방문이지만

바다를 보며 일어나는 아침은 정말 힐링이고 기분좋은 아침을 시작 하게 하는데요

침대도 폭신하고 이불도 너무 부드러워서

잠을 푹 잘수있었답니다!

우선 실내가 춥지 않을까? 걱정하실텐데요

난방도 잘되어서 너무 잘 쉬다 왔답니다!

 

 

 

 

 

 

 

머리빗부터 드라이기 그리고 캠핑장이니 벌레가 혹시 있을 수 있으니

벌레 잡는 기계도 센스있게 준비해 주셨구요

옷을 걸 수 있는 작은 옷장도 준비되어있었는데

이 숙소 너무괜찮다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답니다

 

 

 

 

 

TV는 메인 침대 앞에 준비되어

누워서 TV를 볼 수 있었는데요 ~ 바로아래 정수기도 있고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창문이 여러개 있어서 환기도 잘되어 좋았는데

에어컨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봄 여름 가을 겨울

경주 카라반 이용하기 정말 괜찮겠죠?

저는 지금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즌에 왔지만

여름에도 꼭 와보고 싶다는 생각을을 했구요

경주 캠핑장 숙소 찾으신다면 뷰델 꼭 추천드리고싶네요 ~

 

 

 

 

 

 

 

숙소 구경을 다 했으니 그럼 수영장을 이용해 보아야겠지요?

저희가 경주 캠핑장에 도착한 시각은 시내구경후 4시였는데요

이시간을 맞춘 이유가 다있지요 ㅎㅎ

바로 버블쇼가 있어서인데요 ~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버블쇼를 진행한다고 하구요

9월부터 11월은 야외수영장이 미온수를 가동하기때문에

인피니티 온수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었던 기회까지 !!! 누릴 수 있었답니다~

 

 

 

 

 

 

 

요기가 바로 인피니티 온수풀 수영장이구요

꽤 넓었는데 버블들이 벌써 땅에 떨어져있지요?

ㅎㅎㅎ

저희 오기전에 뿌렸었나 보더라구요 ㅎ

수영장은 두가지 구간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작은 이곳이 좀더 따뜻한 온수로 몸을 녹일 수 있었고

넓은쪽은 수영장으로 낮은곳부터 살짝 깊은곳까지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서

성인의 허리정도 오는 깊이라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도 좋았던 수영장이었답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본 뷰델의 뷰인데요

세가지 구간으로 나뉘어 있고 ㅎㅎ 저희숙소도 잘 보이더라구요 ㅋㅋ

 

 

 

 

 

 

 

자 여기가 바로 인피니티 온수풀 수영장의 인스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바다랑 수영장이랑 하늘이랑

딱 맞닿는 듯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제일 인기가 좋았던 곳이었답니다

저도 사진한장 남겨보고 남자친구도 남겨봤는데ㅎ

괜찮죠? ㅋㅋㅋ 저도 이런사진 첨 남겨보는데 이런게 갬성이구나 ㅎㅎ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ㅎ

본격적으로 놀아보려고 하는데요

직원분이 오셔서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블을 뿌려주기 시작했답니다!

 

 

 

 

 

 
 
 

 

 

 

짠~!

버블이 깔린 수영장 사진도 남겨봤는데 대박이죠?

이 향기가 어뮤니티로 나오는 바디워시? 그 향과 같더라구요

버블이랑 사진도 남겨보고 ㅋㅋㅋ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해준 경주 캠핑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ㅎ

사실 저는 수영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우선 다리가 닿는 수영장에서 놀 수 있어서 편했고

이런 버블쇼 이벤트가 있어서 더욱 수영을 즐길 수 있었구요~

놀다보니 저녁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금방 저녁이 되었고 이렇게 수영장에 불도 켜지는데

분위기도 좋고 물도 따뜻하고 운치도 있고

너무 좋더라구요~

2박3일 있는동안 첫날에 경주월드 갔다고오고

뷰델이 두번째 숙소였는데요 따뜻한물에서 몸녹이며 몸을 풀어주었구요

약간 반신욕 한 느낌?처럼 ㅋㅋㅋ

물에서 힐링테라피를 받고 왔답니다 ㅋㅋㅋ

수영장에서 잘 놀고 씻고 만나기로 했는데요

씻구 바로 바베큐를 해보았답니다~

 

 

 

 

 

 

 

바베큐장을 낮에 찍으면 바다가 보이구요

저녁엔 바다가 안보이지만 캠핑장의 불빛으로 운치 감성뿜뿜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뷰로 숙소의 이름을 참 잘 지었다고 생각했답니다 ㅎ

 

 

 

.

 

 

 

 

바베큐장은 개별 그릴이 다 설치되어서

가스통을 가져다주시는데요

설치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어 차근차근 진행해보시면

불켜기 너무 쉽답니다

이 그릴이 웨버그릴이라는건데요

뚜껑을 엎어 굽는 그릴로 두꺼운 고기들도 쉽고 빠르게 구워지고 냄새도 거의 안나게 구워지니까

완전 맛있게 구워졌는데요

가스불로 빠르게 고기를 익혀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불판도 석쇠라서 깨끗하고 만족스러웠답니다

 

 

 

 

 
 

 

 

 

 

제 고기먹방 사진인데요

ㅋㅋ푸짐하게 잘 먹었지요?

고기가 너무 잘익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고

수영하고 난 뒤에 먹는 음식이라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 ㅎㅎ

사실 야외 느낌나는 개별 바베큐장이라 춥지않을까 걱정했는데

문을 닫을수도있고 문닫고 고기 구워도 환풍시설이 잘되어있어서

춥지않게 냄새안나게 고기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구요

깔끔하고 캠핑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놓아서

경주 캠핑장 이용은 다음에도 뷰델로 정할까 합니다

 

 

 

 

 

 

자 이게 바로 3만원의 행복이랄까요?

ㅎㅎㅎㅎㅎㅎ

불멍세트인데요 저희는 마트에서 마시멜로도 구매해왔는데

사무실에서 판매하니 마시멜로도 큰거 사지마세요 ㅋㅋㅋ

작은거 사무실에 팝니다 ㅋㅋ

이런 불멍 첨해보는데

바람이 불었지만 따뜻하고 불멍은 역시 토크죠 ㅎㅎ

친구커플과 이야기도 많이하고 너무 좋았던 시간이었답니다

다음날 ...ㅎ

 

 

 

 

 

 

라면과 김치로 속을 달래보았구요 ㅎ

모든것이 완벽했던 경주 카라반~!

다음 경주여행에는 시내투어가 아닌 감포쪽으로 와서 둘러볼 생각이랍니다

 

 

 

 

 

 

 

VIEWDEL의 체크아웃 후 바다뷰를 마지막으로

좋은 추억과 함께 돌아왔구요

이웃님들도 경주숙소 찾으신다면 뷰델카라반펜션 강력 추천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