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노트의 여행기록

경주 불국사 펜션 헤이미쉬 풀빌라 다녀왔어요 본문

경주

경주 불국사 펜션 헤이미쉬 풀빌라 다녀왔어요

트립노트 2023. 1. 14. 10:30
 

안녕하세요!

일월화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ㅎ

경주 불국사 펜션 다녀왔는데요

이번에는 여름이라서 날씨도 좋고 가족들과 여름휴가를 가보기로 했답니다

다들 다행히 월요일에 쉴 수 있어서 급하게 정한 일정인데도

시간이 맞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

헤이미쉬 풀빌라라는 곳에 다녀왔는데

제가 숙박한 객실은 스파빌라 201호랍니다

저희 가족은 성인6명 아동1 유아1명으로

시댁식구 모임으로 다녀왔답니다

풀빌라에 숙박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외부 수영장도 있어서 수영복은 챙겼는데요

도착하자마다 사람들이 엄청 놀고있더라구요

#애견동반펜션 인만큼 이렇게 펜스가 쳐진

야외도 함께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더우니까 외부는 이용안했는데

강아지 데리고오면 ㅋㅋ 외부 이용하기 좋아보이네요

 
 

객실에 짐을 풀기위해 들어왔는데요

헤이미쉬 풀빌라는

입실 15:00-퇴실11:00 이구요

보드게임대여도 가능하고

단 사무실은 20:30분까지니까 이 시간안으로 사무실에 다녀오면 좋을 것 같네요

바베크 이용은 그릴 빌리는 비용 2만원 추가금이 나오구요

인원추가비용은 인당 2만원인것 같아요

여기가 6인 이용하는 방인데 저희는 성인 6 유아1 아동1 해서

그릴과 아동1명 추가로 3만원을 결제했구요

이불세트는 2인기준인데 1세트 추가로 빌린다면 1만원추가로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복층이구요~! 문앞에 객실 이용 안내문이 적혀있더라구요

1층은 쇼파, tv, 화장대, 주방, 테이블, 화장실 이렇게 구성되어있었구요

엄청 가구들이 새것은 아니었지만 사용하기 불편하진 않았어요

퇴실시엔 카운터에 키를 반납하시면되구요 ㅎ

분리수거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ㅎ

 
 

1층 옆에 베란다가 하나 있었는데요

고기구워서 가지고 들어오면 되겠더라구요

여름이라 여기는 에어컨이없고 선풍기만있었는데

음... 예랑이가 고기굽는거 희생? 했는데

한명만 희생하면 .... 나머지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날씨였답니다

여름에는 여기서 고기구우며 먹기는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들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는요 ㅎ

아마 아빠들이 구워서... 주시지 않을까요 ㅋㅋ

아니면 외부에서 구워먹거나 ..ㅎ 하시면될 것 같네요 ㅎ

선풍기를 켜도 베란다 문을 열어도 ㅠㅠ 너무 더워보여서 예랑이 불쌍했어요 ㅠㅠ

 
 
 
 
 
 
 

여기는 주방이에요 ~

주방은 수세미, 퐁퐁 다 준비는 되어있어서 가지고 올 필욘없었구요

음식물쓰레기통이랑 쓰레기통이랑 있어서 편리했답니다 ㅎ

밥솥이랑 기본적인 식기류가 있었구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펜션것은 사용하지 않았는데

아무것도 안들고와도 ~ 사용하기 좋았다는 점이 경주 불국사 펜션의 장점이겠지요?

가성비가 좋은 펜션은

냉장고는 냉동은 엄청잘되서 ~ 넘 좋았는데요

냉장이 조금 시원치 않더라구용 요것도 조금 체크해주심 좋을것 같네요 ㅎ

나머진 전반적으로 괜찮았답니다!

 
 
 
 

화장대에는 수건이랑 에어컨,tv리모콘이 있었구요

드라이기도 달려있었는데요~

안챙겨도 몸만와도 좋네요!

수건은 조금 모잘랐는데 수영장 옆에 인포메이션이있어요

말씀하시면 더 주신답니다 ㅎ

요즘 모기도 많은데 모기약도 준비되어있었구요 괜찮았네요 ㅎ

 
 
 
 
 
 
 
 

화장실은 1개만있었는데

꽤 넓어서 인원이 많았는데 아이들 씻기기 좋았던 넓이였구요 ㅎ

기본적인 어뮤니티가 있어서 좋았답니다

어뮤니티는 샴푸,린스,바디워시, 일회용 치약, 샤워타월 이렇게 있었구요

세면대에는 비누도 있었어요

저도 다 챙겨왔지만 있어서 헤이미쉬 풀빌라꺼 이용했네요 ㅎ

제가 숙박한 경주 불국사 펜션은 스파펜션이라고 했지요?

가족끼리와서 이용하진 않았지만 친구끼라 연인끼리 오시면

스파도 즐길 수 있고 ~ 좋을것 같네요

스파가 굉장히 크고 하루 피로를 풀기 좋겠더라구요 ㅎ

 

2층인데요

복층 침대에서 제가 잤는데

침대 되게 푹신해요 ㅋㅋ아주 좋습니다

대부분 펜션 침대 기대 잘 안하는데 생각이상으로 좋아서

저는 진짜 푹잤어요 ~

개인적인 생각으론 복층은 어른이 자야할것같은데 아이들과 올라가려면 어른의

손길이 꼭 필요합니다 !

왜냐면~ 계단이 높고 계단이 좁아서 아이들이 올라가고 내려가기 어렵더라구요 ㅠ

그럼 헤이미쉬 풀빌라의 놀거리를 볼까요!

 
 
 
 
 
 

짐을 두고 바로 수영장으로 가보았는데요~

경주 불국사 펜션 수영장에서 찍어 본 사진인데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수영하러 다녀왔답니다

도착했을때 시간이 5시 조금 넘었을때인데

저녁은 7쯤 먹기로하고 놀다오기로했답니다 ~

이시간 도착 했더니 수영장에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옷갈아입고 나오니 다행히 다 밥먹으러 갔는지 없어서

즐기기 좋았구요~

수영장이 엄청 크진 않은데 사람 없을땐 이용하기 좋더라구요 ㅎ

수영장에는 튜브가 많았는데

헤이미쉬라고 써있는 튜브는 이용해도 되더라구요

이건 공이랑 악어인데 이용해도 되었어요 ㅎ

수영장 물이 온수물이라고 되어있던데

더워서 따뜻하기도했고 또 온수가 너무 뜨겁지 않아서 여름에 놀기도 좋았던 것 같아요 ㅎ

1시간정도 놀았을까요 이제 먹으러 가야죠?ㅎ

 
 
 
 
 
 
 
 

헤이미쉬 풀빌라의 인포메이션인데요

평일기준 오후 8시까지

주말은 8시 반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수영장 옆에 있으니 찾기 쉬웠구요 여기서 수건이나 물, 과자 이런것들도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튜브 바람 넣는곳도 있어서 튜브 가져오셔서 노는것 완전추천해요 ㅎ

 
 

이마트에서 장을봤는데요

마트는 쫌 멀리 있으니까 미리 들어오기전에 장을 보세요~ !

식구가 많은만큼 ~ 많은 고기도 엄청 사가지고 왔는데요

객실에 있는 상은 좁아서 땅에서 ㅋㅋㅋ 먹었답니다

바닥에서 먹는 것도 맛있긴했어요 ㅋㅋ 프리 가족~~~

음식물쓰레기통부터 분리수거함이 따로있으니까

정리는 하고 가시면 되시구요 ㅎ

조금 아쉬웠던 점은 보안되면 좋겠고 1박2일 잘 놀다 왔네요 ~

이웃님들도 경주 놀러가보세요~

Comments